Home | My Page | 자주하시는 질문 | 화랑소개  
장바구니 | 공동구매 | 온라인견적 | COMUNITY  
패스워드 찾기
 · 동양화
 · 서양화
 · 판화
 · 서화 및 달마도
 · 운영자자료실
 · 폰번호 010-4526-5929

 
Home > 자주하시는 질문

1.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2.대금결제 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
3.배송료는 구매하는 양과는 상관없이 다 받나요?
4.주문 결제는 안전한 가요?
5.주문방법
6.입금방법
7.발송
8.택배비
9.교환과 환불
10.회 원 가 입
11.회원e-mail계정과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12.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13.회원탈퇴는 어떻게 하지요?
14.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15.쇼핑몰에서 어떻게 주문을 해야하나요?
16.회원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나요?
17.주문번호를 잊어버렸어요
18.구입한 상품은 어떻게 결재를 하나요?
19.온라인 입금을 했는데 확인되었나요?
20.주문한 상품을 변경/취소하고 싶어요
21.이미 받은 상품을 반품하거나 환불하고 싶어요.
22.주문조회를 하려고하니, 주문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삼락갤러리에서 주문하신 상품은 일반적으로 2~5일 이내에 배송되나 지역적인 차이나 표구시간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금결제 방법은 어떤것이 있나요?
ㆍ대금결제는 신용카드, 적립금, 무통장입금 등의 방법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ㆍ신용카드를 이용하시면 다양한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 경제적인 쇼핑이 가능합니다. ㆍ적립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배송료는 구매하는 양과는 상관없이 다 받나요?
배송료를 모두 받지는 않습니다. 구매하시는 상품 수와 금액에 따라 배송료는 다르게 책정됩니다

주문 결제는 안전한 가요?
신용카드로 주문 하실 때 카드번호 및 주민번호와 비밀번호 앞 두 자리를 입력 받게 되며, 모든 정보가 일치해야 결제 승인이 나게 되어 안심하고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혹시라도 Alzamart을 이용하시면서 Alzamart의 과실로 피해가 생겼을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전화나 메일을 주시면 즉시 처리됩니다.삼락갤리리를 이용하시는시는 고객님께는 소비자보호법에 따른 소비자피해보상규정이 적용됩니다. ※ 삼락갤러리 인터넷 고객센터 TEL: 055-645-1790

주문방법
저희 쇼핑몰에서는 온라인으로 상품구입이 가능합니다. 장바구니를 이용하여 언제든지 추가, 삭제가 가능하며 유선상으로도 구입이 가능하며 상품코드나 상품명을 미리 알아 두셔야 합니다.

입금방법
온라인으로 구매시 입금확인이 되어야만 상품이 발송됩니다.

발송
입금이 확인되면 상품명과 수량을 확인하기 위한 전화를 드립니다. 확인이 완료되면 직접 배달하여 드리기도 하고 택배를 이용하여 발송하기도 합니다.

택배비
택배비용은 전액 삼락갤리리에서 부담하겠습니다. 아울러 액자의 경우 택배로인한 파손까지 전부 책임지는 삼락갤러리 입니다.

교환과 환불
상품에 정상적이지 못할 경우에는 언제든지 교환 또는 환불하여 드립니다. 특히 택배로인한 파손도 전부 교환하여 드립니다. 그러나 임의적인 파손이나 이유없는 반품과 교환은 불가합니다.

회 원 가 입
삼락갤러리 인터넷 쇼핑몰은 회원가입의 의무가 없습니다. 누구나 자유롭게 똑같은 환경에서 편안하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으로 가입하시는 분에게는 별도의 마일리지가 적용되어 다음번 구매시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다른 분들에게 소개 하실 때 마일리지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또한 저희는 회원여러분의 개인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 고객의 허락없이 어떠한 종류의 광고 성메일도 보내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립니다.

회원e-mail계정과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 회원 e-mail계정과 비밀번호를 잊은 회원께서는 직접 삼락갤러리에 전화(055-645-1790)로 문의해 주시면, 가장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mail로 알기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몇가지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후에 mail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월~금요일 09:00~18:00, 토요일 09:00~14:00,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 쇼핑몰에서 로그인후에 정보수정을 클릭하신 후, 회원정보를 수정하세요. 사용하시는 e-mail계정이 변경되면, 반드시 '정보변경'에서 새로운 e-mail계정으로 수정해 주시면 편리합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지요?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본인 확인을 위한 주민등록번호와 탈퇴사유를 관리자에게 e-mail로 보내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삼품검색 폼에서 원하시는 상품의 종류나 이름 또는 코드를 입력하시고 조회를 누르시면 편리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으며, 또한 원하시는 상품이 속해있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세요. 순차적으로 세부 분류를 따라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쇼핑몰에서 어떻게 주문을 해야하나요?
① 상품을 선택하세요. - 좌측의 카테고리를 통해서 원하시는 상품군으로 들어가셔서 상품을 클릭하세요. ② 장바구니에 담으세요. - 원하시는 상품이 맞는지, 선택사항(옵션)이 있다면 정확하게 선택하시고, 원하시는 수량을 적으시고, '장바구니 담기'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③ 주문하기 - 장바구니에 담겨진 주문내역과 '최종결재금액'을 확인하시고, 주문하기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 주문서작성 화면이 나오면, 주문하신 분과, 실제로 상품을 수령하실 분의 주소와 연락처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주소와 연락처가 잘못 입력되면, 상품배송이 되지 않거나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 결제하실 금액과 입금계좌번호를 확인하신 후, 입금자성명과 입금예정일을 선택하신 후 확인버튼을 눌러주세요. - 작성하신 주문서를 최종적으로 검토하신 후, 확인버튼을 누르시면 최종적으로 주문하기가 완료되며, 주문번호가 나옵니다. 주문번호를 필히 따로 메모해두셔야만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

회원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나요?
- 삼락갤러리의 상품은 비회원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원으로 가입을 하시면,주문하신 사품에 대한 관리가 더욱 편리할 뿐만아니라, 다양한 제품정보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전화를 주시거나, 관리자에게 문의해주시면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후 주문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입한 상품은 어떻게 결재를 하나요?
삼락갤러리쇼핑몰의 제품구입후 결재방법은 온라인입금(무통장입금)과 카드결제 모두 가능하시며, 주문하신 후 3일이내에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온라인 입금을 했는데 확인되었나요?
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와 이름을 조회하시면 입금확인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배송중'메시지가 나오면 최종입금이 확인되어 제품이 배송되고 있는 중입니다.

주문한 상품을 변경/취소하고 싶어요
주문한 상품의 변경시 '배송중'일 경우에는 삼락갤러리 655-645-1790으로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며, 취소는 배송전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미 받은 상품을 반품하거나 환불하고 싶어요.
※ 반송신청을 하시기 전에 꼭 확인해주십시오. ① 배송된 날로부터 7일이내에 반송하셔야 합니다. ② 배송된 상품의 박스 및 내용물이 고객님에 의해 파손되거나 손상, 오염되었을 경우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③ 또한 일부 품목등은 예외 사항이 있을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주문조회를 하려고하니, 주문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 주문조회가 정확한지 확인해보세요. - 주문조회시 주문번호옆에 공백없이 필히 주문자의 성명을 입력하십시오. (예: 20020625123홍길동) - 주문조회가 되지 않을경우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거나, 055-645-1790으로 전화주시면 본인확인을 거친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 로고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사용
화랑소개 -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보호정책

경남 통영시 태평동 395-1번지 / 대표 전화 : 055-645-1790 / 팩스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공상권
사업자 등록번호 : / 통신판매업신고 호 / 대표 : 공상권 / 운영자 : 공상권
Copyright © 2002 삼락갤러리. All Rights Reserved.